본문 바로가기
맛집

[산청맛집] 산청 약재버섯전골 맛집 산애들애

by 솜솜2 2021. 6.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산청 버섯전골 맛집 #산애들애 를 소개합니당

푸릇푸릇한 길을 달리고달려

오늘 코스는 산청 맛집인 산애들애에서 약재버섯전골을 먹고 근처 10분 거리에 동의보감촌을 구경하기로했어요😆😆

날씨도 좋고 길도 뻥 뚫려서 드라이부하기 좋은 날이네요

산청 맛집 #산애들애 외관!!

가게에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가게 옆 골목이나 옆쪽 마을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방문하면 될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산애들애메뉴

저희는 버섯약재전골(대)을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

다른테이블을 보니 나물정식도 많이 드시더라구요?????(반찬이 어마무시하게 나오는 것 같더라구욯ㅎㅎㅎㅎㅎ)

무려 2013산청향토요리경연대회 금상, 산청세계약선요경연대회 은상, 산청군 추천하는 스마일 음식점!!

먹기 전에 신뢰가가네요

 

기본반찬이 하나하나 남길 것 없이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푸짐한데 맛있기까지🤭

특히 채김치가 새콤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ㄹㅎ

버섯약재전골!!

버섯종류도 다양하고 소고기를 샤브샤브처럼 육수에 담궈먹으면돼용ㅎㅎㅎㅎㅎ

버섯과 두부, 야채가 담겨져나온 냄비에 사장님께서 육수를 부어주고가셨어요ㅎㅎㅎㅎㅎ

비주얼 심쿵

 

728x90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네요ㅎㅎㅎㅎㅎㅎ

밑반찬이 워낙 맛있어서 버섯전골이 익기전부터 밑반찬에 식사를 시작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

버섯전골이 팔팔 끓으면

소고기 투척!!

 

버섯, 야채, 고기까짛ㅎㅎㅎㅎㅎ

소스에 콕콕 찍어 먹으면 꾸울맛!!

약재버섯전골이라고해서 약재 맛이 너무 강하면 어쩌지 했는데 적절히 너무 맛있었어요

 

육수도 아주 진해서 좋구요~?!

버섯종류도 다양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건강과 맛, 두가지 다 챙겨가는 느낌ㅎㅎㅎㅎ

밑반찬은 다 먹으면 다시 가득 채오주셨어요

 

식사를 마치면 후식으로 식혜가 나와요ㅎㅎㅎㅎㅎ

동동주 느낌으롷ㅎㅎㅎㅎㅎ쨘ㅎㅎㅎㅎㅎㅎ

너무 만족스러운 한끼였네욤ㅎㅎㅎㅎㅎ

밥 다먹으니 손님이 좀 빠져서 찍어본 내부!

방에도 좌석이 있으니 선택해서 앉으면 될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산청 건강한 약재버섯전골 맛집 #산애들애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