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여행] 제주도 3박4일 힐링가족여행코스, 1일차

by 솜솜2 2021. 6.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3박4일 가족코스 여행지를 소개합니당

오늘 코스는 첫번째 날!!


1일차 : 조천읍카페(딜레탕트) - 함덕해수욕장 - 함덕해수욕장 갈치구이(통갈치와고등어) - 에벤에셀호텔



날이 너무 좋아서 갈때부터 기분 최고!!

저희는 첫째날 오후 4시 비행기라서 첫째날은 함덕해변 근처에서 바다보고 저녁먹고 마무리하는 여유로운 일정으로 코스를 짰어요ㅎㅎㅎㅎ



공항에서 렌트카 셔틀버스를 타고 렌트카 빌리러 슝슝ㅎㅎㅎㅎㅎ

공항에서부터 제주도 느낌이 물씬나서 너무 쥬아여

요즘은 해도 늦게져서 5시쯤 나왔는데도 환하네요


첫 방문지는 함덕해변 가는 길에 위치한 카페 #딜레탕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ㅎ

인테리어도 예쁘고 디저트, 음료도 맛있는
예쁜 감성의 테라스카페였어요ㅎㅎ



딜레탕트에서 유명한 현무암스콘과 화산송이스콘을 먹고 후다닥 함덕해수욕장으로 이동!

비주얼도 예쁜것이 맛도 좋아서 엄빠도 만족한 디저트 카페였어용


드디어 도착한 #함덕해수욕장!!!

바다 색 실화?!?!????
해질 무렵인데도 푸른 빛 영롱✨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

저희가 간 시간은 물이 좀 빠진 시간대였지만 그래도 바다 넘쁨🤭🤭


바다 앞으로 말이 끄는 마차를 탈 수도 있더라구요?!

마차타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꽤 있었어요


파도소리ASM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힐링도 증말 이런 힐링이없다ㅠㅠㅠㅠㅠ

제주도 바다를 집 앞으로 가져가고 싶은 기분!


노을이 물에 반짝반짝

푸른 바다도 좋지만 노을 지는 바다도 좋댜🤍💙


바다만 바라봐도 너무 좋아서 한참을 바다보다 해가 넘어가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이 바다를 보려고 제주에 온거Gㅠㅠ너무좋Gㅠㅠㅠㅠㅠㅠ


노을지는걸 바라보며 식사하려고 바닷가 바로 앞쪽 식당에 자리를 잡았어요ㅎㅎ

저녁은 노을지는 함덕해변 앞 #통갈치와고등어 에서 갈치구이와 해물라면을 주문해서 냠냠

가게 앞으로 주차공간도 마련되어있어서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하기 좋았어요




저녁식사 후 함덕해변 산책ㅎㅎㅎㅎㅎ

숙소가 함덕해수욕장쪽이라 산책 후 숙소로 이동하기루했어요ㅎㅎㅎㅎ

갈치잡이, 오징어잡이 배들인지 배들이 많이 떠서 야경도 예쁘네요

식후 제주도 바닷가 산책ㅎㅎㅎㅎㅎ이런게 힐링여행이쥬~?!



첫째날 숙소였던 #에벤에셀호텔 !

프론트데스크 운영시간이 08:00-02:00까지라 저녁먹고 체크인해도 여유가 있었어요ㅎㅎㅎㅎ



객실은 좀 좁은편이지만 침구나 객실은 깔~끔했어요ㅎㅎㅎㅎ

객실 크기가 작긴 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만족스러운 편!

오션뷰가 다 나가서 코너뷰였는데도 바다가 보였어요

밤에는 통창으로 불꽃놀이 하는 사람들도 보이더라구요




맥주와 함께하는 제주도여행의 첫째날 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무리까지 행복🤗


아침의 에벤에셀호텔 뷰ㅎㅎㅎㅎㅎ

오션뷰도 멋지겠지만 코너뷰도 만족했어요ㅎㅎㅎㅎ

이렇게 제주3박4일 여행의 첫째날 마무으리!!






둘째날 여행코스는 아래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s2oom.tistory.com/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