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여행] 제주 3박4일 힐링가족여행코스, 2일차

by 솜솜2 2021. 6. 3.

오늘은 제주3박4일 힐링가족여행코스, 2일차 코스를 소개합니당

2일차 : 와흘메밀마을 - 함덕빵명장 - 월정리해변 - 우도(가시어멍회국수-휴예그리나) - 섭지코지 - 공가네구이촌 - 광치기해변 - 더베스트제주성산

둘째날 첫번째코스는 #와흘메밀마을 !!

저희는 네비에

조천읍 남조로 2454를 찍고 방문했어요ㅎㅎ

마을 입구도 귀욤귀욤ㅎㅎ

주차공간도 꽤 낙낙했어요ㅎㅎㅎㅎㅎ

입틀막🤭

세상에

메밀꽃밭이 예쁘다는 소식을 듣고 숙소 근처라 들었는데 이렇게 드넓게 펼쳐져있을지 몰랐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아침 일찍 방문해서 사람도 없고 너무 한적하고 좋으네요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넓고 예쁜 꽃밭이 한적할 수 있다니

감탄 연발ㅎㅎㅎㅎㅎㅎㅎㅎ

날씨까지 좋아 둘째날을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이때까지는 날씨가 넘 좋았지..😂)

월정리 가는길에 들른 #함덕빵명장

5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제주신상빵집 !!

저희는 이른 아침시간에 방문해서 빵이 계속 나오는 중이었는데도 종류가 상당했어요ㅎㅎㅎㅎ

간단히 배를 채울 생각으로 세가지만 구입!

괜히 빵명장이 아니네욯ㅎㅎㅎㅎㅎㅎ

비주얼도 좋은데 맛도 너무 좋아옇ㅎㅎㅎㅎㅎㅎ

야외 자리도 공원처럼 넓게 꾸며져있어서 그늘 아래서 달달한 빵으로 당충전!!

멀리 바다도 보이니 금상첨화네요

#월정리해수욕장 !!

제주바다는 왜이렇게 다들 푸르고 예쁜지ㅠㅠ

날이 더울까 걱정이었는데 아직은 적당히 선선한 날씨까지ㅎㅎㅎㅎㅎㅎ넘 좋아여

발을 안담글 수 없지!!

제주여행 내내 바다만 보면 일단 달려갔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이라도 담궈줘야하니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주바다 ㅊ ㅔ고!

월정리를 만끽하고 해안도로를 따라 우도가는 #성산항여객터미널 을 향해ㅎㅎㅎㅎㅎ

엄마아빠와 함께하는 여행의 장점은

네비에 나오지 않는 해안도로를 꿰뚫고 있다는 점~!!

3박4일 여행동안 바다는 증말 원없이 본 것 같네욯ㅎㅎㅎㅎㅎㅎㅎ

#성산항여객터미널 !

승선신고서를 작성한 후 매표를 하면 됩니당ㅎㅎㅎㅎ

저희는 성인3명 왕복으로 표를 3만원에 구입!

#우도 들어가기 전에 나오는 배편 시간을 찍어두고 들어갔어요ㅎㅎㅎㅎ

천진항은 빨리 마무리되니 하우목동항에서 돌아와야지 체크하고 #우도 고고!!

저희는 3명인데 작은 전기차는 2개(1대 40,000원)를 빌려야한다고해서 가격비교를 통해 전기자동차(60,000원) 빌리기로 결정했어요ㅎㅎㅎㅎ

날이 오전엔 증말 좋더니 우도 도착하니 바람이 태풍급으로 불고 오후에는 비도 조금씩 내려섷ㅎㅎㅎ자동차 빌리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했어요ㅎㅎㅎ

원래 대여시간이 3시간 30분이지만 20분 정도 추가로 시간을 넉넉히 주셨어욤(감사합니당)

우도 도착해서 점심식사ㅎㅎㅎㅎ

저희가 선택한 곳은 테라스이면서 사람이 많지 않은 #가시어멍회국수 !!

바람이 불어도 테라스자리 포기못행

저희는 모듬해산물, 회국수, 문어라면을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

해산물 3만원치고 너무 잘나오쥬~?!

바람이 몰아치다보니 문어라면 너무 따뜻하고 맛있더라구요ㅜㅜ문어도 통통 조개도 듬뿍 들어가있었어요

바로 앞이 바다라서 더 좋댜

비가오기 시작하는 #우도

#서빈백사

비가오고 바람이 몰아치는데도 물이 이렇게 맑을일인가요?!

차타고 가다가 좋아보이면 잠깐 멈추고, 내려서 사진찍고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게 진정 힐링여행

비가 조금씩 내려서 이정도쯤이야 하고 발담구기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물이 맑아서 퐁당 뛰어들고 싶었지만 참습니다ㅠㅠ

비가그쳐 잠깐 들른 #우도테라스카페 #휴예그리나

제주도는 증말 맑은 날도 좋지만

흐린날은 흐린날대로의 운치가 있어서 다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우도땅콩아이스크림과 초코라떼, 바닐라라떼로 당충전하며 우도여행을 마무리했네욤

다음코스는 저희 둘째날 숙소가 성산일출봉 근처라서 숙소 들어가기 전 #섭지코지 에 들렀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람소리 들리시나욯ㅎㅎㅎㅎㅎㅎㅎㅎ

우도 카페갈때부터 비는 그쳤으나 돌풍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섭지코지에서는 바람이 증말 강해서 구경을 제대로 하기가 어려웠어욯ㅎㅎㅎㅎㅎ

그래도 제주스러운 말 사진을 남길 수 있었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

저녁은 숙소(더베스트제주성산) 바로 앞에 위치한 흑돼지전문점 #공가네구이촌 !!

통통한 흑돼지가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맛있고 기분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숙소 근처 성산일출봉이 바로 보이는 #광치기해변 산책!!

검은모래를 맨발로 쭉 따라 걸으며 산책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해질녁 핑쿠핑쿠한 #광치기해변

하늘이 너무 예뻐서 이 바다와 하늘..자꾸 생각날 것 같아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

둘째날 숙소 #더베스트제주성산 !

둘째날 너무 열심히 돌아다닌탓에 골아떨어져서 사진이 다음날찍은 뷰사진뿐이네요ㅠㅠ

성산일출봉이 바로 보이는 뷰!!

엄마는 아침일찍 성산일출봉 위로 해가뜨는 걸 봤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가격대비 방이 깔끔하고 괜찮아요ㅎㅎㅎㅎ

다만 화장실이 반투명유린데 가릴 수 있는 블라인드를 내릴 수 있더라구여ㅎㅎㅎ그래도 반투명은 불편(...)

이렇게 제주여행의 둘째날도 마무리됩니당ㅎㅎ

셋째날 여행코스는 아래링크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