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여행] 제주도 3박4일 힐링가족여행, 3일차

by 솜솜2 2021. 6.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3박4일 힐링가족여행코스 3일차 코스를 소개합니당

3일차 : 송당 백년해장국 - 비밀의숲 - 아침미소목장 - 1100고지 휴게소 - 해안도로드라이브(표선해수욕장~협재해수욕장) - 협재해수욕장 카페코코티에 - 애월해안로(제주애월한정식) - 1100고지 별구경 - 샐리스호텔

비밀의 숲 가는 길가에 있던 넓~~~은 꽃밭ㅎㅎㅎ

제주여행은 이런묘미가 있는 것 같아요ㅎㅎ

지나가나 예쁜 곳 보이면 차세우는ㅎㅎㅎㅎㅎ

메밀꽃인가했는데 무꽃이라고 하더라구요?!

엄마는 메밀꽃보다 예쁘다며 좋아하셨어요

 

 

비밀의숲 가는 길에 들은 아침식당!

한국싸람은 밥을먹어쥬야하니까요ㅎㅎㅎㅎㅎ

우연히 들른 식당에서 주문한 순두부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식당이름을 기억해둬야지하고 적어왔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송당에 위치한 #백년해장국 !!

7,000원에 푸짐한 아침식사를 했었네요ㅎㅎ

 

 

 

 

 

 

#비밀의숲

#비밀의숲입장료

성인3명 6,000원 지불 후 입장했어요ㅎㅎㅎㅎ

 

사진으로 많이 봤었던 요 숲길과 파란트럭을 시작으로 #비밀의숲 투어 시작!!

 

 

아직 유채꽃도 조금 남아있고

비밀의 숲에서 다시만난 메밀꽃밭!!

뒤쪽으로 울창한 나무들이 우거져있으니 멋있네요ㅠㅜㅜㅜㅜㅠㅠㅠ

사유지라그런지 곳곳을 잘 가꿔두셨어욤

 

다소 코스가 짧은 느낌이었지만 곳곳이 포토스팟이라 웨딩촬영이나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계신 분들도 꽤 있었어요ㅎㅎㅎㅎ

숲 길이라 그늘지고 선선해서 산책코스로 제격이네요ㅎㅎㅎㅎㅎㅎ

다음 방문한 곳은 #아침미소목장 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때까지만해도 둘째날 바다투어를 했으니 셋째날은 푸릇푸릇투어를 기획하였으나 저녁엔 결국 다시 바다롷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침미소목장은 따로 입장료를 받지 않아요ㅎㅎ귯굿

 

송아지 우유주기, 민속놀이 등 체험프로램 등이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더라구요ㅎㅎㅎㅎㅎ

우유는 우유자판기에서 구입 후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했어요ㅎㅎ

넓은 초원에 소들이 너무 평화로워보이네요

 

 

 

 

너무 보기좋은 엄마아빠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제하트를 만들었으나 보기좋으니 된거지~~~~|

 

 

 

#아침미소목장카페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초코, 수제요구르트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

입장료 없이 음료만 주문해도 목장을 둘러볼 수 있는건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그나저나 음료사진 없는거 실화? 수제요구르트가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만큼 목장이 넓진않지만 아이들 데리고 방문하긴 너무 좋은 곳!!

 

다음코스는 1100고지#휴게소 !

사실 1100고지 휴게소는 저녁에 별보러 가는 일정이었으나 아침부터 부지런히 돌아다닌 탓에 아침미소목장을 다 돌아도 낮 12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숲길쪽 드라이브를 하고싶어하셔서 낮에 한번 더 방문한 1100고지휴게소ㅋㅋㅋㅋㅋㅋ

드라이브코스로 너무 좋은게 나무들이 울창해서 길이 너무 좋아요

 

 

 

#1100고지휴게소

날이 좋아서 한라산 정상이 너무 잘 보이쥬~?!

데크를 만들어 산책길을 짧게 조성해뒀는데 따라 걸으니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ㅎ

휴게소에서 군것질도 잔뜩사서 컴백😆😆

 

이제 초록초록한 것들은 많이 봤으니 셋째날 숙소인 애월까지 해안도로를 따라 이동하기로했어요ㅎㅎㅎㅎ

 

가다가 좋은곳 보이면 사진찍고 다시 출발하는 힐링 해안도로 드라이부여행!!

 

 

첫 도착지는 #표선해수욕장 !

모래사장이 넓~~~~~~~은 해수욕장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제주에 제가 몰랐던 좋은 해변들이 이르케나 많았네요

#표선해수욕장 에서 들른 예쁜 테라스카페 #카페코코티에 !!

바다가 잘 보이는 테라스자리에 자리잡고 앉아서 달콤한 케이쿠와 음료 마시며 힐~~~~~링

밖에서 봤을때보다 들어왔을때가 훨~~~씬 예뻤던 #표선해수욕장카페 #코코티에 !!

음료와 케이쿠도 너무 맛있었어요

충분히 당충전을한 후 다시 드라이부 시~~~~작!

 

 

해안도로 드라이브하는데 곳곳에 오징어를 말려둔 해녀식당들이 보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

사람 적은 바닷가 앞 해녀식당에 차를 세워 한치두마리(20,000원) 구입!

한치를 구워주셔서 드라이브하면서 냠냠ㅎㅎㅎㅎㅎ

비싼감이 있었지만 너무 짭짤하고 맛있었어요

 

 

해안도로 드라이부 끝에 해질녁 도착한 #애월해안도로 !!

사람들이 많이들 나와서 해지는걸 감상하고 있더라구여ㅎㅎㅎㅎㅎ

하늘이 붉게 물들어 정말 장관이었어요

타이밍 잘 맞춰서 도착한 애월해변!!

 

 

 

하늘이 붉게 물들어 정말 장관이었어요

타이밍 잘 맞춰서 도착했네요 정말ㅎㅎㅎㅎㅎ

 

노을이 잘 보이는 애월해안도로 식당으로 자리를 잡았어요ㅎㅎㅎㅎㅎ

무려 식당 앞이 요 풍경!!!!!

 

뷰만 보고 찾아간 집이 하필 맛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 2만원 한정식이 이렇게 잘나올 일인가요?!

생선이 끝도없이 나와서 푸짐하게 차려진 한 상!!!!

#제주애월한정식

식당이름이 #제주애월한정식 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장님 인심이 후하셔서 서비스 포함 7가지 생선을 골고루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셋째날 마지막 코스는 #1100고지별구경 !!

배를 채우고 다시 도착한 1100고지휴게소ㅎㅎㅎ(아빠가 운전하느라 고생했오)

별보러 갔는데 저희는 아직 도심 불이 꺼지기 전이라 주변이 완전히 어두운게 아니었는데도 별들이 많이 보였어요ㅎㅎㅎ

너무 예뻐서 한참보다가 목 꺽어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너무 아름다운 제주의 밤이었어요

 

셋째날 잡았던 숙소는 #샐리스호텔 !

방 사이즈는 넓어서 좋았지만 화장실 등은 관리가 조금 필요해보였어요ㅠㅠ

나가는 날 보니 수영장도 있더라구여?!

이렇게 부지런히 돌아다닌 제주여행의 세번째 밤도 마무리가됩니당ㅎㅎ

 

 

 

넷째날 여행코스는 아래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s2oom.tistory.com/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