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여수카페] 여수 오션뷰 테라스카페 카페드몽돌

by 솜솜2 2021. 6.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여수 오션뷰 테라스카페 #카페드몽돌 을 소개합니당

#카페드몽돌 운영시간은 10:00-19:30!

생각보다 빠르게 마무리되기때문에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ㅎㅎㅎㅎ

휴무일은 SNS에 별도 공지된다고하네요ㅎㅎ


#카페드몽돌 외관!!

인테넷으로 써치했을때 꽤 규모가 큰 카페라서 당연히 주차가 가능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주차가 2-3대정도만 가능해서 근처에 주차를 하고 와야했어요ㅎㅎㅎㅎㅎㅎ

저희는 근처 해양수산과학관에 주차를 하고갔어요


#카페드몽돌메뉴

커피 종류 외에도 피자, 파스타, 브런치 메뉴들도 꽤 많았어요ㅎㅎㅎㅎㅎ

저희는 몽돌라떼와 바다구름으로 주문!!


평화로운 카페내부ㅎㅎㅎㅎ

식사하시는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2층을 돌아나가면 루프탑!!


테라스에서 바라본 바다바다
평화로와🕊


저희는 1층 야외 테라스에 자리잡았어요ㅎㅎㅎㅎ

예쁘게 나온 음료!!

몽돌라떼는 특히 크림뷔릴레커피답겧ㅎㅎㅎㅎ윗부분이 아쥬 달콤했어요ㅎㅎㅎㅎㅎ

스푼으로 설탕을 톡톡 깨트려 먹으라고 했는데ㅎㅎㅎㅎ

극강의 단맛을 느끼니 이후에는 맛이 밍밍하게 느껴져버렸어여ㅠㅜㅜㅜ그만큼 첫 입이 아쥬 달콤했어요ㅎㅎㅎㅎㅎ


바다구름은 하늘빛 크림이 슥 올라가 비쥬얼 심쿵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닷가에서 먹으니 더 꿀맛ㅎㅎㅎ



어제까진 비가오더니 다행히 비가 그쳐 테라스자맇ㅎㅎㅎㅎㅎㅎㅎㅎ

바다바람 맞으며 커피한잔의 여유라니
아주 좋네요



여수 오션뷰 테라스카페 #카페드몽돌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