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당진카페] 당진 청보리밭 뷰가 펼쳐지는 테라스카페, 카페피어라

by 솜솜2 2021. 6.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당진 청보리밭카페 #카페피어라 를 소개합니당

 

 

#카페피어라 운영시간은 10:30-22:00 !!

카페피어라는 요 #청보리밭 뷰가 일품이에요ㅎㅎ

#카페피어라 테라스자리

빨리가지 않으면 앉을 수 없지만..보는 것만으로도 왜 이 카페가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ㅎㅎ

너무너무너무 이!쁘!다!

벚꽃필 때 왔다면 더 멋졌을 것 같네용

#카페피어라메뉴

생각보다 음료가 다양하네요(초롱초롱)

#카페피어라베이커리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했어요ㅎㅎ

디저트가 이렇게 예쁠 일인가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3잔과 빅도리아케이크 1개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

 

728x90

 

 

테라스자리는 요로케..사람들로 가득해요ㅎㅎㅎㅎ

여러분 빨리가세욯ㅎㅎㅎㅎㅎㅎ

명당을 차지하려는 자...부지런할 것...ㅎㅎ

저희는 뒷쪽 평상(?)에 자리잡았어요ㅎㅎ

날도 좋고 디저트도 이뿌고..💛🧡💚

빅토리아 ㅋㅔ이쿠는 퐁신퐁신한 느낌

가운데 크림과 딸기잼이 발라져있어서 달콤해요

 

 

종이컵 마저 이뿜

#카페피어라 컨셉은 이뿜인가봐옇ㅎㅎㅎㅎ

디저르를 다 먹을때까지 테라스 자리는 나오지 않아따....ㅠ.....

내년엔 벚꽃필 때 좀 더 부지런을 떨어 방문해야겠다했네욤..

카페 둘레길로 산책까지..

완벽한 봄 나들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