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카페] 순천 옥리단길 신상테라스카페 동재

by 솜솜2 2021. 6.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옥리단길 신상테라스카페 #동재 를 소개합니당

 

#동재영업시간

10:00-21:00(last order 20:30)

맞은편 지하주차장 무료이용이 가능하다고하니 금상첨화네요ㅎㅎㅎㅎㅎㅎㅎ

 

#동재 외관!!

요즘 카페들 왜이렇게 예쁘쥬~?

신상카페답게 테라스자리도 너무 예쁘게 꾸며져있네요ㅎㅎㅎㅎ

카페입구마저 이뿌다

요런 화분은 키우기 어렵지 않나요??

집 인테리어를 한다면 가져다두고 싶을만큼 예쁜 화분이 입구부터 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현실은 선인장도 못키우는 마이너스의손..)

 

카페동재에서 가장 좋았던건 요 통창뷰!!!

통창으로 보이는 파릇파릇한 것들..🌱

너무 좋아하는 뷰에요

날씨까지 완벽✨✨

 

 

카페동재 메뉴!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갈릭브레드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간이 없어서 커피만 마시고가려했으나

빵을 보는 순간..저건 먹어야햏ㅎㅎㅎㅎㅎㅎㅎ

 

카페 인테리어도 심쿵

신상카페 아주 성공적✌️

평일 오전이라 사람도 없구 평화로와

카페 추천해준 칭구에게 박수

 

 

728x90

 

 

테이블마다 예쁜 꽃들이 놓여있어요

하나같이 맘에 쏙쏙드네욤💛🧡

음료도 예쁜 트레이에 담겨져나와요ㅎㅎ

밖이 잘 보이는 자리에 착석해서 초록초록뷰 바라보며 모닝커픠

시간 많을때 또 오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너무 좋은 공간

 

커피도 고소한 맛이 나는 커피라서 좋았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잔도 큼직해서 만족

갈릭브레드는 늘 옳아요ㅎㅎㅎㅎㅎ

미니미한 사이쥬의 디저트였는데 폭풍흡입했네욤

 

 

가기 전에 테라스에서 사진도 찰칵찰칵

테라스 너무 예쁜데 그늘이 없어서 사진만 냉큼 찍고 안으루 들어갔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해질땐 테라스도 넘 좋겠네욤ㅎㅎ

너무 예쁜공간에서

잘 먹고, 잘 쉬고가네요

#순천신상카페

#동재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