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카페] 순천 오천지구 아기자기한 카페 도삐오(doppio)

by 솜솜2 2021. 7. 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오천지구 아기자기한 카페 도삐오(doppio)를 소개합니당




🏷 도삐오(doppio) 위치
순천시 오천동 970-5 위스너빌 1층

🏷 도삐오(doppio) 운영시간
11:30-20:00 매주 화요일 휴무

카페 바로 옆쪽에 무료 주차장이 있어서 방문하기도 편리할 것 같네용ㅎㅎㅎㅎㅎㅎ(위치선정 굿굿)

참고해서 방문하세요ㅎㅎ!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바닐라크림라떼, 그리고 얼그레이초코칩쿠키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

스콘이나 쿠키종류가 다양해서 종류별로 맛보고싶어지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포장용기도 굉장히 귀욤귀욤해서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읗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요즘 핫한 귀요미 초들까지 판매하고 있네요?!

오천지구에 요로케 귀여운 카페가 있었다닛!!

 


카페 내부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핑쿠와 체크 테이블보가 귀욤져서 카페와 잘어울렸어요ㅎㅎㅎㅎㅎ

 

728x90

 

 


음료와 디저트도 귀여운 컵과 접시에 담겨나오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냅킨마저 귀욥따!!!!!!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아메리카노라서 좋았구
바닐라크림라떼는 꾸덕하고 달달한 크림이 올라가 달콤했어요ㅎㅎㅎㅎㅎ크림층도 두터워서 만족!!

 


쿠키도 얼그레이향과 초코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초코도 콕콕 많이 박혀서 달달한 당충전 디저트네요~~~~~~~~~~💓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잘 쉬구가네요ㅎㅎㅎㅎㅎ

비오는 날 출입문으로 비오는 거리까지 한 눈에 보여서 더욱 운치있고 좋았어요ㅎㅎㅎㅎ



순천 오천지구 아기자기한 카페 도삐오(doppio)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