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카페] 순천 문화의거리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짙은

by 솜솜2 2021. 7.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문화의거리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짙은을 소개합니당




🏷 짙은 위치
전남 순천시 옥천길29

🏷 짙은 영업시간
09:00-21:00
화요일 휴무!

짙은은 최근에 방문한 카페였는데 그때 디저트를 맛보지 못해서 디저트를 먹으러 재방문했어요(디저트가 어마무시하게 맛있다는 꿀 정보를 입수했거든요😆)




짙은 메뉴와 디저트들!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디저트가 많이 빠진 상태였지만 그래도 조각케이쿠들이 꽤 남아있었어요ㅎㅎ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밀크티,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와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어쩜 이리 소품 하나하나 이쁜지🤭
예쁜 공간에 오면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지난번 방문때와는 반대편 좌석에 착석!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곳곳에 꽃들이 놓여있어 너무 예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는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주셨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밀크티에서 너무 인위적인 맛이 나는걸 싫어하는데 짙은 밀크티는 향이좋고 인위적인 맛이 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맛 좋은 밀크티를 찾았어요ㅎㅎㅎㅎ




디저트도 예쁘고 접시도 예쁘고
넘나 취향저격💘

친구가 여기 디저트는 꼭 먹어야한다며 강추해서 식후 1인 1케이크ㅎㅎㅎㅎㅎㅎㅎ

크림이 유독 맛있었던 짙은 디저트!

얼그레이케이크도 너무 취향저격이었어요ㅎㅎㅎㅎㅎ짙은의 밀크티들에 반한 날🥰




정말 예쁜 공간에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로 충전하고 왔어요


순천 문화의거리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짙은!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