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의왕카페] 의왕 분위기있는 한옥카페 청이당

by 솜솜2 2021. 7.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의왕 분위기있는 한옥카페 청이당을 소개합니당

 

 

🏷 청이당 위치

경기도 의왕시 청계로 167-6

🏷 청이당 영업시간

09:00-21:00

청이당 외관!

의왕에 예쁜 한옥카페가 있다고해서 방문했는데 카페 자체는 증말 예쁘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

정원도 잘 가꿔져있고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잘 꾸며져있어요👍

주차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방문하기 편리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안쪽에도 요로케 예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생각보다 좌석이 많고 넓었어요ㅎㅎㅎㅎㅎ이쁘다 이뻐🥰

청이당 메뉴

저희는 수제밀크티와 청이당 시그니처 메뉴인 제주아일랜를 주문했어요☺️

(음료 가격대는 좀 높은 편!)

베이커리 종류도 꽤 많이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배가 부른 상태가 베이커리는 맛보지 못했지만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

 

 

청이당은 유기농 밀가루, 천연발효종 등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저녁 8시부터는 모든 빵이 30% 할인된다고하니 시간을 맞춰서 방문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음료 기다리며 카페 두리번두리번

한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좋아할만한 공간인 것 같네요💓

다만 주말엔 사람도 많다는 점ㅎㅎㅎㅎㅎㅎㅠ

주문한 음료!

밀크티는 일단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맛이 너무 연한 것 같았어요ㅠㅠㅠㅠㅠ많이 달지 않아서 좀 더 진하게 우려진다면 맛있을고같아요

청이당의 시그니처 메뉴였던 제주아일랜드!

라떼에 어떤 시럽이 섞인 것 같았는데 휙휙 저으니 녹차라떼?같은 색이 되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제주아일랜드는 라떼맛이었어욯ㅎㅎㅎㅎㅎㅎ음료들이 전반적으로 연한 느낌이네요🥲

테라스자리들도 잘 마련되어 있어요ㅎㅎㅎㅎ

날이 후덥지근했지만 내부엔 사람이 많은 관계로 저희는 테라스 자리에 착석했어요ㅎㅎㅎㅎㅎㅎ

더 더워지면 누릴 수 없는 테라스즐기기😁

예쁜 공간에서 잘 쉬고가네요ㅎㅎㅎㅎㅎ

서울에서 멀지 않아서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은 것 같아요

​예쁜 카페를 찾고있다면

의왕 한옥카페 청이당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