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양카페] 광양 섬진강이 바로 보이는 테라스카페 바라봄

by 솜솜2 2021. 7.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섬진강이 바로 보이는 광양 테라스카페 #바라봄을 소개합니당



🏷 바라봄 위치
전남 광양시 다압면 원동길4

바라봄은 하동 근처에 위치해있어요ㅎㅎㅎㅎ
섬진강이 바로 보이는 최적의 위치!!



바라봄외관

생각보다 규모가 꽤 큰 카페였어요ㅎㅎㅎㅎㅎㅎ

카페 앞으로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방문하기 편리했어요ㅎㅎㅎ

🏷 바라봄영업시간
매일 10:00-23:00 !!

참고해서 방문하세요ㅎㅎ


바라봄메뉴

음료종류가 다양하쥬~?

저희는 코코넛커피와 밀크티, 딸기바나나스무디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


가게 앞쪽으로 테라스자리들도 마련되어 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물가라서 그런지 테라스자리도 시원했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아기자기한편!!

곳곳에 식물들이 놓여있어서 더 생기넘치고 좋더라구욤ㅎㅎ


화장실도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ㅠㅠㅠㅠ

핸드워시와 핸드크림까지 구비!


저희는 섬진강이 바로보이는 2층 테라스자리에 자리잡았어요ㅎㅎㅎㅎㅎㅎ

비가 오래 안와서 섬진강 물이 많이 빠진 상태였는데
그래도 카페 앞으로 강이 흐르니 여유롭고 좋네요😇


주문한 음료!

일단 잔이 큼직해서 맘에 들구요?!

음료들도 전반적으로 다 진하고 달콤해서 당충전으로 제격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주문한 코코넛 커피는 약간 스무디처럼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커피였는데 달달하고 은은히 코코넛 향이 나서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섬진강을 바라보며 힐링하고 돌아왔네요ㅎㅎㅎㅎㅎ

광양 매화축제가 열리는 매화마을 근처라고하니 봄에 방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