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도카페] 제주도 표선해수욕장이 한 눈에 보이는 테라스카페 코코티에

by 솜솜2 2021. 7.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표선해수욕장 테라스카페 #코코티에를 소개합니당


🏷 코코티에 위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당포로21-3 1층

🏷 코코티에 영업시간
10:00-21:00
단, 화-목은 11시 오픈!!

참고해서 방문하세욤


#코코티에 외관!

외관만봤을때는 카페 뒤쪽으로 그렇게 경치좋은 티라스가 마련되어 있을 줄 몰랐어요ㅎㅎㅎㅎㅎ

외관에서 느껴지는 휴양지 느낌ㅎㅎㅎㅎ


#코코티에메뉴

저희는 오션라떼와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당이 떨어질 시간이라 무직개케이쿠도 함께 주문!!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싶더라구요ㅎㅎㅎㅎㅎ

하지만 저녁을 먹오야하니 참아봅니다


카페는 큰 창 넘어로 멀리 #표선해수욕장 이 잘 보였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경치가 너무 좋으네요


제가 감탄한건 요 테라스자리!!!!

해수욕장 백사장과 멀리 표선해수욕장이 한 눈에 들어오는 위치였어요ㅎㅎㅎㅎ

위치선정 아쥬 칭찬해
선선한 그늘에서 바다를 바로 감상할 수 있는 넘 좋은 위치!!


음료와 케이쿠도 너무 예쁘게 나와요ㅎㅎㅎㅎㅎ

음료들도 달콤하고 진해서 맛있고
무지개케이크 달달한게 생각이상으로 괜찮네요?!

색소가 들어가서 맛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당충전 제대루!!☺️☺️


정말 예쁜 바다가 잘 보이는 카페에 앉아서 좀 쉬었다가고싶다 했는데 맘에 쏙 드는 카페를 찾은 기분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이런 경치를 보고 먹으니 안그래도 맛있는 디저트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욤ㅎㅎㅎㅎ



#표선해수욕장테라스카페 #코코티에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