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도카페] 제주도 진한 망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리치망고협재점

by 솜솜2 2021. 7.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진한 망고음료를 즐길 수 있는 #리치망고 협재점을 소개합니당


🏷 리치망고협재점 위치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482

🏷 리치망고협재점영업시간
10:00-21:00


리치망고의 노랑노랑한 외관!

제주스럽게 돌하르방도 자리잡구있어요ㅎㅎㅎㅎㅎ

멀리서봐도 여기가 리치망고!!!!하는 것 같네요🥭🥭



저는 스페셜망고쉐이크로 두잔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침 당충전용!!


한지민 번호표 받아들고 아침부터 괜히 기분좋음☺️

요런 아이디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리면서 번호표랑 사진도 찍고 기분도 좋으니까요~~~~~~


카페는 앉아서 먹고갈수도 있도록 좌석도 구비되어 있네요ㅎㅎ


주문한 망고쉐이크 두잔!!

야외 테라스자리도 있어서 마시고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ㅎㅎㅎㅎㅎㅎㅎ(제주도 너낌)



리치망고의 망고쉐이크는 진~~~~~~한 망고맛을 느낄 수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포장도 귀염귀염

처음에 망고는 너무 달 것 같다고 했던 엄마도 리치망고는 많이 달지않고 진해서 좋다며 한잔을 다 드셨네욤ㅎㅎㅎㅎㅎ




망고음료를 찾는다면 #리치망고협재점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