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당진카페] 당진 볕 좋은 테라스카페 카페레브

by 솜솜2 2021. 7.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당진 볕 좋은 테라스카페 #카페레브 를 소개합니당


🏷 카페레브 위치
충남 당진시 수청동 1062 아린타워 A동 1층

🏷 카페레브 영업시간
11:00-21:00

월요일 휴무니 참고하세요😉




#카페레브 외관!

테라스는 카페 옆쪽에 위치해있어요ㅎㅎㅎㅎ


테라스자리 찜해두고 주문하렇ㅎㅎㅎㅎ

날 좋은 날은 역시 테라스에 앉아줘야하니까요




#카페레브메뉴

딸기우유를 시켰는데 요건 시즌메뉴라 지금은 안된다고 하더하구요ㅠㅠ

아숩지만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몬드크림라떼, 그리고 말차소보로 휘낭시에를 주문했어요



크로플과 샌드위치 메뉴도 있어서 브런치를 먹으러와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ㅎㅎ


챠라란


요 테라스자리가 너무 앉아보고싶었는데
운 좋게도 마지막 남은 테라스자리에 착석했어요ㅎㅎ

이런 분위기 너무 좋쟈냐



물론 테라스자리 외에 실내 인테리어도 아쥬 훌륭합니다
👏👏👏

넘나 취향저격



아몬드크림라떼는 고소하고 크림이 꾸덕해서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

크림 양도 넉넉해서 달~~~콤



그르치만 휘낭시에는 딱딱해섷ㅎㅎㅎㅎ
포크로 먹기는 어려웠어요ㅎㅎㅎㅎㅠㅠ

손으로 쪼개서 먹었다는(...)

그래도 분위기가 다했어...ㅎ...ㅎ..ㅎㅎㅎㅎㅎ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날 좋은 날에는 #당진테라스카페 #카페레브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