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학동맛집] 대학동 삼계탕, 닭볶음탕 단골 맛집 가마솥 삼계탕

by 솜솜2 2021. 7.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대학동 닭볶음탕, 삼계탕 맛집 가마솥삼계탕을 소개합니당


🏷 가마솥삼계탕 위치
서울 관악구 대학6길 22, 1층

🏷 가마솥삼계탕 영업시간
11:00-22:30


가마솥삼계탕 메뉴!

대학동 가마솥삼계탕은 닭볶음탕이 생각날때마다 방문하는 단골 맛집이에요ㅎㅎㅎㅎㅎㅎ

닭볶음탕이 양도 많고 특히 얼큰한 국물과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과 야채를 건져먹는게 별미에요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초복인 관계로 삼계탕만 주문이 가능하다고하여 삼계탕으로 두개 주문했어요


가마솥삼계탕은 국내산 생닭만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

어쩐지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ㅎ

뼈주위의 살이 약간 붉은 색을 띄더라도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는 안내문도 붙어있네욤ㅎㅎㅎㅎㅎ


밑반찬으로 배추김치, 깍두기, 마늘쫑이 나오는데 세가지 반찬이 모두 맛있어요ㅠㅠㅠㅠㅠ

특히 마늘쫑은 닭볶음탕에도 잘 어울리고 삼계탕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아주 밥도둑이네요


주문한 삼계탕!!

뚝배기에 뜨끈하게 나오는데 닭이 아주 살도 실하고 알차요👍👍👍

닭 안에는 죽도 알차게 들어있어서 양도 푸짐한 편!!


고기가 아주 야들야들 부드럽고 촉촉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치, 마늘쫑과 함께 먹으면 소금이 따로 필요없어요 굿굿!!!

닭볶음탕 맛집인줄 알았더니 삼계탕도 너무 맛있었어요😆😆


닭을 건져먹는 후에는 죽까지 야무지게 냠냠

초복에 아주 원기충전하고가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학동 닭볶음탕, 삼계탕 맛집 가마솥삼계탕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