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맛집] 순천 오천지구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샤브향

by 솜솜2 2021. 7.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천지구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샤브향을 소개합니당





🏷 샤브향 오천점 위치
전남 순천시 오천6길 38 1층

🏷 샤브향 오천점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점심특선 11:30-15:00(공휴일제외)



내부 인테리어는 아쥬 깔끔해요ㅎㅎㅎㅎㅎ

자리마다 칸막이로 분리되어 있는 점도 좋은 것 같아요👍




샤브향 메뉴!

저희는 월남쌈샤브(한우)로 주문했어요
육수는 맑은육수 매운육수 반반이 가능해서 반반으로 주문!

쌀국수나 돈가스 등 다른 메뉴들도 많네요ㅎㅎㅎㅎ

1인 1메뉴 주문시 야채는 무한리필이래요😆😆



푸짐하게 차려진 한 상!

야채랑 고기도 아주 듬~뿍 나와요ㅎㅎㅎㅎㅎ

야채, 버섯, 숙주 넣고 육수를 보글보글



육수가 끓으면 고기도 육수에 투하!

음식이 깔끔하게 나오니 보기도 좋고 더 맛있어보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스도 세종류가 나오니 취향껏 콕콕 찍어드시면 됩니당


월남쌈도 돌돌 말아서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꾸울맛

월남쌈에 소고기를 넣어서 먹어도 맛있네요?!

야채도 종류가 다양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야채를 추가주문하면 요로케 듬뿍 담아주셨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샤브샤브는 야채를 건져먹는 맛이 있는데 야채가 무한리필이라니 너무 좋은데요?!



양도 푸짐해요ㅎㅎㅎㅎㅎ

고기도 듬뿍 주셔서 부족함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육수도 끓일수록 진해져서 꾸울맛(짜게먹는 편인 제 입맛엔 끓일수록 맛있더라구요😄😄)



역시 샤브샤브는 칼국수와 죽까지 먹어줘야 마무리죠~?!

칼국수면이 아니라 쌀국수 면이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식감이 좋네요ㅎㅎㅎㅎ

국물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호로록 마셨어요


마무리 죽!!

정말 포식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브샤브를 먹고 배부르니 그만먹어야지 하다가 국수가 맛있어서 또 먹고….이제 증말 그만 먹어야지 하다가 죽도 맛있어서 또 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

멈추지 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나갈때 복숭아아이스티까지 야무지게 마시고 나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천 오천지구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샤브향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