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맛집] 여수 이순신광장 돌문어삼합 맛집 도시어부

by 솜솜2 2021. 7. 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여수 이순신광장 돌문어삼합맛집 도시어부를 소개합니당

 

🏷 도시어부 위치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28

🏷 도시어부 운영시간
11:00-02:00 매주 화요일 휴무

 

도시어부 외관!!

맛집의 스멜이 풍겨져온다ㅏㅏㅏㅏ

돌문어삼합을 평일 낮 시간에 맛볼 수 있다니ㅠㅠ

포차는 다 오후에 오픈해서 써치해본 집이었는데

이렇게 숨은 맛집을 또 발견하였습니다(기특)

 

 

도시어부 메뉴!

저희는 처음부터 돌문어삼합이 목적이었기때문에 망설임없이 돌문어삼합(소)을 주문했어요

사람이 더 많았다면 딱새우회나 회종류도 같이 먹음 좋을 것 같더라구요ㅠㅠㅠ

 

 

일단 가게 내부 청결하고 깔~끔하구여?

저 멀리 보이는 바닷갛ㅎㅎㅎㅎㅎ

위치선정도 조으네요

조금만 걸어나가면 여수밤바다 포토존도 위치!!

 

 

 

 

기본반찬!!

기본반찬으로 계란찜과 조개탕이 나오다닣ㅎㅎㄹㄹ

구성 알차다~~~~~~

 

#돌문어삼합 비주얼!!

아닣ㅎㅎㅎㅎㅎ 전복 살아있는거 보이시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삼겹살, 관자, 새우, 돌문어, 전복, 버섯 등 다양한 재료가 듬~~~뿍 들어가있어요

 

 

 

 

사장님께서 손질도 다 해주셔서

저희는 돌문어삼합이 맛있게 익으면 열심히 먹기만하면됩니다ㅎㅎㅎㅎㅎ

 

 

728x90

지글지글 익힌 돌문어삼합 비주얼!!

빨간 양념이 매콤해보여서 군침돌게하네요ㅠㅠ

 

고기에 관자, 문어, 김치까지 얹어서 냠~~

김치가 맛있게 익은 김치라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양념이 너무 맛있네요

버섯이랑도 냠냠

완전 술안주라몋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걸 낮에 술도 없이 먹은 우리도 대단

 

통통한 전복, 새우까지 야무지게 건져먹궇ㅎㅎㅎ

아주 순식간에 뚝딱했어요ㅎㅎㅎㅎㅎㅎ

 

야무지게 건져먹었으면

밥도 볶아줘야쥬~?

역시 한국인의 후식은 볶음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이 잘 베어들어 볶음밥까지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솔솔 뿌려주신 참기름의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증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여수 이순신광장 돌문어삼합 맛집 도시어부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