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떡집] 순천 신대지구 믿고 먹는 단골떡카페 황금시루

by 솜솜2 2021. 7. 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믿고 먹는 단골떡카페 황금시루를 소개합니당

 

 

🏷 황금시루 위치
순천시 해룡면 매안3길 37

 

#황금시루 외관

그냥 떡집이 아니라 떡카페라고 되어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커피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다는 점~~!

가게 앞쪽으로 주차공간도 구비!

 

떡카페답게 음료메뉴도 꽤 많쥬~?

한방차나 전통음료도 있어서 떡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떡 종류도 많고 떡케익 주문도 받고 있어서 어른들 기념일때 저는 종종 이용하고 있어요ㅎㅎㅎㅎㅎㅎ

밀가루케익보다 떡케익을 훨씬 좋아하시더라구요

 

 

일단 내부가 청결하고 깔끔해서 좋아요ㅎㅎㅎㅎㅎ

가게 안쪽으로 떡만드는 곳도 보이는데 사장님이 깨끗하게 관리하시는게 보여서 믿고 먹고있어욤ㅎㅎ

카페 내부에 테이블도 있어서 잠깐 쉬었다가기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제가 늦은 오후에 방문해서 떡이 많이 빠진 상태였어요ㅎㅎㅎㅎㅎ

오늘 바람떡이 나왔다고 하셔서 냉큼 집었어요ㅎㅎㅎㅎㅎ

좋아하는 앙금절편도 겟겟(이미 남은 하나를 손에 쥐고 있어서 사진에 안나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날 찍은 떡 사진들ㅎㅎㅎㅎㅎ

일찍가면 다양한 떡들을 고를 수 있어요~!!

황금시루덕에 특히 좋아하게 된 앙금절편과 시루떡!! 빵 좋아하던 저를 떡의 세계에 입문시켰져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번씩 황금시루에서 판매하는 앙금절편이 생각나서 근처올때면 한팩씩 꼭 구입해왔었어요ㅎㅎㅎㅎ

 

 

강정이나 약과도 판매하고 있어요ㅎㅎㅎ

종류도 다양해서 좋지유ㅎㅎㅎㅎ

 

오늘 구입한 바람떡, 모시송편, 앙금절편!

바람떡과 모시송편은 선물용으로 앙금절편은 제 간식으로 구입했어욤ㅎㅎㅎㅎㅎ

 

앙금절편 넘 맛있어ㅠㅠㅠㅠㅜㅜㅜ

쫄깃하고 맛있어서 엄마도 떡은 앞으로 이 집에서 사오라몋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애정하는 단골떡집!

단체주문이나 선물세트도 주문할 수 있다는 점-~!!

저는 선물세트를 몇 번 주문했었믄데 가격은 원하는대로 맞춰서 선물세트를 만들어 주셨어요ㅎㅎㅎㅎㅎㅎㅎ

보통 선물세트용은 3만원부터 나간다고 하시더라구요(구성을 작게해서 만오천원 짜리 선물용을 구입한 적도 있어요 흐흐)

예전에 주문했던 선물세트사진ㅎㅎㅎㅎ

선물세트를 주문하면 포장도 정성껏해주셔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명절이나 어른들 선물로 종종 이용하고 있는데 늘 만족했었어욤

 

순천 신대지구 떡집을 찾고 있다면 애정하는 단골떡집 황금시루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