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맛집] 순천 문화의거리 가정식백반 맛집 작은부엌

by 솜솜2 2021. 7.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문화의거리 가정식백반 맛집 작은부엌을 소개합니당



🏷 작은부엌 위치
전남 순천시 향교길39

🏷 작은부엌 영업시간
점심 11:30-14:30
저녁 17:30-19:30
일요일, 월요일 휴무!

참고해서 방문하세요ㅎㅎㅎㅎ

간판이 조그마해서 처음에 그냥 지나쳤다 돌아왔어요ㅠㅠ 간판이 작으니 건물을 유심히 보셔야 할 것 같아요🧐



문화의거리에 위치한 작은부엌은 가정식 백반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에요ㅎㅎㅎㅎㅎㅎ

가게에 들어가면 몇명인지 물어보고 사장님께서 바로 식사를 준비해주셔요

화~목요일은 기본밥상, 금~토요일은 그때그때 사장님 마음대로 밥상이 나온다고하네요ㅎㅎㅎㅎㅎ

재료의 원산지도 모두 국내산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믿고 먹는 집!



저는 창가자리에 착석했어요ㅎㅎㅎㅎ
(통창 쥬와💓)

문화의거리 맛집답게 저녁시간이 되니 테이블이 빨리빨리 차더라구욤



정갈하게 차려진 한 상!

정말 제대로된 집밥이 차려진 느낌이었어요ㅎㅎㅎㅎ

미역국, 가리비젓갈, 샐러리장아찌, 버섯전, 김치, 돼지불고기, 김, 계란찜, 요거트까지!!

하나하나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네요👍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어서 놀랐어요ㅎㅎㅎㅎ

가리비젓갈?은 처음 먹어봤는데 짭짤하고 밥반찬으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ㅎ

고기 양도 푸짐했어요🥰



오늘은 비가 와서 버섯전을 하셨다며 나온 전에 밥도 냠냠

증말 정성스러운 집 밥을 대접받는 느낌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괜히 손님이 많은게 아니네요



후식으로 요거트까지 야무지게 냠냠

요거트가 너무 달지 않아서 후식으로 딱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부르게 식사 마무링!

맛도, 건강도 챙겨가는 느낌이었어요ㅎㅎㅎㅎ



다 드신 후 트레이는 주방쪽 요 공간에 직접 반납해주고 나가시면 됩니당ㅎㅎㅎㅎㅎㅎ


순천 문화의거리 정성스러운 가정식 백반 맛집 작은부엌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