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맛집] 순천 오천지구 곱창맛집 곱창김선생

by 솜솜2 2021. 7. 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오천지구 곱창맛집 #곱창김선생 을 소개합니당

 

🏷 곱창김선생 영업시간

17:00-24:00

매주 일요일 휴무!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곱창김선생 메뉴!!

저희는 곱창야채볶음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한거라서 망설임없이 곱창야채볶음 3인분을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가격도 너무 착하쥬~?!

(이 가격에 양도 푸~~~~~짐했어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예약하고 방문하는 손님들도 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저는 비가 주룩주룩 오는 날 방문했는데 통창으로 시원하게 쏟아지는 빗방울을 바라보며 먹으니 크😆😆 더 꿀맛이더라구욤

 

비오는 통창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비오는 날은 쾌적한 실내에서 밖을 바라보는게 최고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세팅된 기본반찬!

김치 종류가 여러가지 나오는 곳은 김장김치를 쓸 확률이 높다고 하던데 곱창김선생은 김장김치를 반찬으로 사용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ㅎㅎㅎㅎㅎ

특히 잘 익은 파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과 김치찌개!!

기본찬도 푸짐하게 나오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

 

푸짐하게 차려진 한 상!!

야채곱창 3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어마어마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로 먹어도 되게끔 조리해서 가져다주시는데 저희는 조금 끓이면서 먹었어요ㅎㅎㅎㅎㅎ

깻잎을 둘둘 섞어서 잘 볶아서

쌈싸서 냠냠

당면이랑도 냠냠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친구가 꼭 곱창야채볶음을 먹으라고 추천했는지 알 것 같네요ㅎㅎㅎㅎㅎㅎㅎ

양념도 매콤짭짤하고 곱창 양도 증말 어마무시했어요

 

먹어도 줄지 않는 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도 앞으로 자주오게될 것 같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탄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바에서 부족한 반찬은 리필도 가능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치종류가 다 맛있었어요ㅠㅠㅜㅠ역시 식당에서 김치가 맛있으면 음식도 맛있다는건 진리인가봐여

양이 너무 많아서 배가 어마무시하게 불렀지만

볶음밥 맛이 궁금하다는 다수결의 의견에 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을 하나만 볶기로 결정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집 인심 후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을 하나 볶았는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펼쳐보았습니다🙌

냄비가 상당히 컸는데 냄비에 가득 차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한국싸람은 마무리로 볶음밥인가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가 터질 것 같더니 마법처럼 들어가는 볶음밥ㅎㅎㅎㅎㅎㅎㅎㅎ양념이 맛있으니 당연히 볶음밥도 맛있네요

 

배부르다를 연발하면서도 클리어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욤ㅎㅎㅎㅎㅎ

오천지구 곱창 맛집을 찾고계신다면 #곱창김선생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