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맛집] 제주 한림맛집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 횟집 붉은노을톤대섬

by 솜솜2 2021. 7.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 한림맛집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회를 먹을 수 있는 #붉은노을톤대섬을 소개합니당


🏷 붉은노을톤대섬 위치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299-16 톤대섬

🏷 붉은노을톤대섬 영업시간
11:00-22:00
매주 2,4주 화요일은 휴무!

톤대섬횟집은 한림항쪽에 위치해있어서 노을질 때 방문하면 더욱 운치있고 좋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꿀정보)



#붉은노을톤대섬 외관!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 자리들이 있어서 저희는 제주공항으로 돌아가는 길에 들렀어요ㅎㅎㅎㅎ


한림항 인근이라 배들도 보이고 바다도 보여서
위치가 아주 좋았어요

테라스 좌석 아주 맘에들구요?!
내부 좌석도 생각보다 많았어욤

전구켜두고 해질녁 노을보며 회에 쏘주한잔해도 기가막힐 것 같네욯ㅎㅎㅎㅎㅎ


#붉은노을톤대섬메뉴

저희는 자연산스페셜 C코스로 3인을 주문했어요ㅎㅎ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구요?!


포장메뉴들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여
신기방기ㅎㅎㅎㅎㅎㅎ


먼저 준비된 밑반찬과 해산물!

기본반찬으로 간장게장이 나오는뎋ㅎㅎㅎㅎ

저거 왜 기본찬이져..?!

살이 통통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게장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 가능할 듯ㅠㅠㅠㅠ

해산물은 전복, 뿔소라, 멍게, 문어, 낙지 등 다양하게 준비해주셨어요ㅎㅎㅎㅎㅎ

구성 알차다아😆😆


바닷가에서 먹으니 더 신선한것같고 좋으네욤ㅎㅎ

초장 콕콕찍어서 냠냠


아빠는 공항 돌아가는 길이라 술한잔 못한게 너무 아쉽다몋ㅎㅎㅎㅎㅎㅎㅎ

그만큼 안주가 너무 좋네요🤭



다음으로 나온 회!!

자연산 참돔과 줄돔!!

사장님께서 설명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경치 좋고
음식도 좋고

제주도 눌러앉고싶ㄷㄷㅏ💘


부지런히 쌈싸먹깋ㅎㅎㅎㅎㅎㅎㅎ

회가 야들야들 너무 맛있네요(감덩)

쌈싸먹으라고 해산물도 여러종류를 주셔서 좋아여


초밥 만들어 먹으라고 밥도 주셔섷ㅎㅎㅎㅎ

초밥으로도 냐암

마시써마시써



요건 사장님이 써비스로 주신 쥐치회, 해삼내장, 성게알, 딱새우회!!

서비스 비주얼 실화에요?!

제주도 인심 너무 후하네요(ㅆ ㅏ장님 최고!)



회를 해삼 내장에 푹 찍어먹으면 바다향이 솔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비스 질이 너모 좋은거 아녜여?!

딱새우회도 야들야들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

이 집 회 잘하네~~~~~


먹고있으면 뭔가가 자꾸 추가로 나와욯ㅎㅎㅎㅎㅎ

고등어구이 바싹바싹 익혀주셔서 좋았어욤


처음엔 감자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무튀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튀김은 처음먹어보는데 감자같기도하고 약간 아삭한 식감도 있네요?!


회를 다 먹으면 탕이나와요ㅎㅎㅎㅎㅎ

구성 알차다 증말

소금과 고추 후추를 따로주셔서 기호에 따라 간을 맞출 수 있다는 점~!!


오분자기 버터구이!!!

세상에

현무암에 불이 활활 붙어서 나와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연히 들른 횟집에서 이런 구경을ㅎㅎㅎㅎㅎㅎ

싸장님께서 코스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느껴지네요 증말

오분자기 버터구이는 버터향이 잘 베어서 맛나요맛나!!
(별 다섯개 드립니다⭐️⭐️⭐️⭐️⭐️)



김치도 직접 하신것 같아서 믿고 먹었어욯ㅎㅎㅎㅎ

탕에도 생선이 토실토실ㅎㅎㅎㅎㅎㅎ

저희는 소금, 고추, 남은 된장으로 간을해서 짭짤하게 먹었어요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고양이들마저 여유로워보이는 제주


한림항 인근이라 바닷가느낌 제대루 느끼며 식사했네요ㅎㅎㅎㅎㅎㅎㅎ



한림 횟집을 찾는다면 바닷가를 바라보며 회를 즐길 수 있는 #붉은노을톤대섬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