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맛집] 제주도 우도 해산물 맛집 가시어멍회국수

by 솜솜2 2021. 7.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우도 해산물 맛집 #가시어멍회국수 를 소개합니당


🏷 가시어멍회국수 위치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508

🏷 가시어멍회국수 영업시간
10:00-21:00

우도바다 앞쪽으로 자리잡고 있어서 뷰가 아주 좋아요


#가시어멍회국수 외관 !

제주도에 왔으니 바닷가를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한다는 생각이 있어서 테라스가 있는 식당을 찾던 중 발견해서 방문했어요ㅎㅎ


#가시어멍회국수메뉴

저희는 모듬해산물, 회국수, 문어라면으로 주문!



테라스 바로 앞으로 바다가 펼쳐져있어서
바람이 몰아치는 날씨에도 테라스자리를 고집해서 앉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나온 모듬해산물(30,000원) !!

가격대비 잘나오쥬~?!

해산물도 바다 앞이라 그런지 더 신선해보였어요



음식은 빠르게 나오는 편!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해산물요리😆😆

제주도 여행느낌이 물씬 나서 좋았어요


보기좋은 것이 먹기도 좋다..🤭✨

날이 쌀쌀해서 라면이 평소보다 더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자잘한 조개들도 듬뿍 들어가있었어요ㅎㅎㅎㅎㅎ


문어도 통통하고 라면국물 얼큰해서 좋았어요ㅎㅎㅎㅎㅎㅎㅎ(라면치고 가격은 비싼편)

회국수는 회가 들어간 새콤한 국수였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회가 많지는 않았으나 양념이 새콤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순식간에 싹싹 비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별로 안고픈 상태였는데도 바닷가에서 먹으니 입맛이 아쥬 좋으네요


내부좌석도 있으니 바람이 많이불면 내부좌석을 이용할 수도 있어요ㅎㅎㅎㅎㅎ



우도 해산물 집을 찾는다면 #가시어멍회국수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