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맛집] 제주 애월맛집 푸짐한 한 상, 제주애월한정식

by 솜솜2 2021. 7.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 애월맛집 #제주애월한정식을 소개합니당

🏷 제주애월한정식 위치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412

#제주애월한정식은 애월해안로에 위치해서 바다가 보이는 명당에 위치해있어요ㅎㅎ




가게 앞이 바로 요 풍경!!!

한정식 맛집이라더니 노을맛집이네요ㅎㅎㅎㅎ


가게 앞으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방문하기 편리했어요ㅎㅎ


#제주애월한정식메뉴

저희는 생선구이한정식(20,000원)으로 3인으로 주문!!


내부 테이블도 꽤 많았어요ㅎㅎㅎㅎ

저희는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한참 빠진 시간이었어요ㅎㅎ



먼저 차려지는 기본찬!
기본 반찬수도 상당해요ㅎㅎㅎㅎㅎ

이런게 한정식의 묘밓ㅎㅎㅎㅎㅎㅎㅎ


?!?!???????

생선구이 한정식을 시켰는데 생선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거 실화에요?!😮😮

생선이 계속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대로 조기, 삼치, 고등어, 보리굴비, 가자미, 옥돔구이, 갈치, 생선까스까지!!!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어떤 생선은 서비스라고 하셨는데 어떤게 서비스로 나온건지 모를정도로 다들 살이 통통했어요ㅎㅎ




미역국, 계란후라이, 전복까지 한 상이 정말 푸짐하게 차려졌어요ㅎㅎㅎㅎㅎㅎㅎ

반찬이 너무 많아서 크던 테이블이 비좁아보일정도!!



노을지는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 시작🍴🐟




전복은 쫄깃탱탱한 식감이 좋았어요ㅎㅎㅎㅎㅎ

바닷가라 그런지 더 싱싱한 느낌


갈치는 말해뭐해ㅐ

정말 밥도둑이쥬~?!

푸짐해서 뭘부터 먹어야될지부터 고민이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기, 고등어, 삼치도 살이 통통하고
간도 짭쪼롬해서 밥이랑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근데 이만원 정식을 이렇게 푸짐하게 주셔도 되는건가요?????(물론 저희는 감사합니당)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나물들도 한번씩 다 손이 가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제대로 차려진 집 밥 먹는 기분🥰


집에서는 냄새때문에 생선굽기가 힘든데
오늘 생선이란 생선은 다~~~~먹고 가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보통 생선구이로 배가 이렇게 부르기 쉽지 않은데
#제주애월한정식은 오히려 생선이 너~~~~무 많았어요ㅎㅎㅎㅎㅎ푸짐푸짐

바닷가 인심 남다루네요



제주 애월 해안도로 푸짐한 한정식 맛집 #제주애월한정식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