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남동맛집] 미슐랭 가이드 분위기좋은 한남동 레스토랑 오만지아

by 솜솜2 2021. 7.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한남동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오만지아를 소개합니당

🏷 오만지아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동 274-13

🏷 오만지아 영업시간
12:00-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17:00(라스트오더 14시)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오만지아 는 요런 골목길 계단 아래 위치해있어서
자칫 그냥 지나칠 수 있어요ㅎㅎ

저도 그냥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왔다는..ㅎ..




입구부터 뭔가 맛집인게 느껴져요ㅎㅎㅎㅎ
미슐랭가이드에도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내부는 사진보다 훨씬 분위기 있었던 것 같은데..
나란 똥손...

들어갈 때부터 기념일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물씬 들었어요ㅎㅎ


#오만지아메뉴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기 어려웠어요ㅠㅠ

고민 끝에 저희가 주문한 건 감자뇨끼와 어란파스타!
(유명하다고하여 고대로 주문했어요)




식전빵이 굉장히 맛있었어요ㅎㅎ

리코타치즈와 트러플 꿀을 섞은 소스를 따로 주셨는데 저게 정말 별미였어요ㅎㅎㅎ

식전빵 뚝딱



주문한 감자뇨끼와 어란파스타!!

비쥬얼이 넘나 감동
먹기 아까웠어여ㅠㅠ

직원분께서 어란과 파스타면을 살살 비벼서 풀어주셨어요ㅎㅎㅎㅎ

전에 사진을 찍을건지 친절하게 물어봐주시더라구요

센스에 감동



어란파스타는 짭쪼롬하고 어란 특유의 약간 씁쓸한 맛이 느껴졌어요ㅎㅎㅎㅎㅎ

어린이입맛엔 다소 씁쓸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지만 친구는 굉장히 맛있었다구 하더라구요ㅎㅎ

감자뇨끼는 향과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ㅎㅎ

느끼한걸 잘 먹지 못하는데도 뇨끼의 크림소스가 부드럽게 잘어울리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어린이입맛인 저에겐 모든 음식에서 약간의 씁쓸한 맛이 느껴졌어요(어린이 입맛 참고!)


깨끗하게 비웠다...⭐

와인을 드시는 분들도 많아서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위기에 만족하지시 않을까싶어요ㅎㅎㅎㅎㅎ


분위기 있는 한남동 #오만지아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