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대입구] 서울대입구 맛 좋고 분위기 좋은 오마카세, 스시려

by 솜솜2 2021. 7.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서울대입구 분위기 좋~~~~~은 오마카세 맛집, #스시려를 소개합니당


🏷 스시려 위치
서울 관악구 봉천로456

🏷 스시려 영업시간
12:00-22:00(브레이크타임 15:00-17:30)까지 운영되고 있어요ㅎㅎ

저희는 오마카세 디너 다찌석을 19:30분 타임으로 예약했어요


#스시려주차

건물 바로 옆쪽에 주차가 가능했어요ㅎㅎ

덕분에 빠르게 주차하고 식사하러 총총


 


#스시려는 2층에 위치해 있어용

블루리본이 무려 다섯개


내부는 뭔가 고급진 분위기ㅎㅎ

전반적인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분위기있었어요


예약한 닷지석에 착석!!

좋았던 점은 닷지석에도 투명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 식사할때 안심이 되더라구요



저희는 디너 오마카세 2인(1인 70,000원)으로 주문했어요ㅎㅎ

#스시려는 이미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로 유명하더라구여

디너는 구성도 알차네요~~

디너구성

차완무시
츠마미6종

스이모노

구이

스시(12PCS)

카이센동

텐푸라

소바

디저트

 

 


주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ㅎㅎ

분위기 내고 싶은 날 재방문하고 싶은 곳


처음 나온 차완무시(일본식 계란찜)

새우, 트러플오일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향을 음미하고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

계란이 부들부들 녹네요ㅠㅠ


광어!

저는 모든 회를 간장, 와사비 등등 양념 맛으로 먹는 사람이지만 스시려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최대한 따라해보려구 노력했어요ㅎㅎ

한점은 소금에 콕콕 찍어먹고 두번째는 와사비와 간장에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회가 신선해서그런지ㅠㅠ소금에만 찍어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참치!!

와사비와 같이먹으라고 하셨는데 못참고 간장까지 콕콕..ㅎㅎ...ㅎ...

참치전문점에서 먹는 것만큼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참치..너는..LOVE..💛🧡


 


한점씩 놓아주시면서 설명까지 해주니
대접받는 기분이에요ㅎㅎ

다음 음식을 기다리면서 두리번두리번
구경도 하고 재밌네욤



삼치를 겉만 사알짝 익혀서 주셨는데
요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취향저격!!



다찌석은 바로 앞에서 즉석으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조린문어와 관자&우니

문어는 하나도 안질기고 부드러워서 신기했어욤ㅎㅎ
관나와 우니도 입에서 살살 녹져~?

비쥬얼도 너무 좋아서 눈으로 맛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전복과 전복내장

전복을 전복내장에 찍어서 와사비를 살짝 얹어 먹으면 꾸울맛ㅎㅎ


맑은 조개탕? 으로 입가심까지 해주면
다음으로 스시요리가 시작됩니당ㅎㅎ

 


아마도 감성돔이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욤
.ㅎㅎ...

다음 한치와 삼치구이!

삼치구이는 간이 짭쪼롬하게 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새우와 성게알을 김에싸서 주셨는데

비주얼 심쿵

맛도 심쿵


피조개ㅎㅎ
배가 불러왔지만 너모 맛있는걸..❣

초밥에 밥도 잘 뭉쳐있고 맛있었어요ㅎㅎ

배가부르면 밥 양을 조절해달라고 요청도 가능하다는 점~!!


조아하는 미소국ㅎㅎ

호로록호로록



이거뭐죠?!(카이센동이라네욯ㅎ)

참치, 우니, 연어알??등을 비벼서 김에 싸먹는 거라고 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오늘 먹은 것 중 베스트3 안에 드는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새우와 깻잎튀김도 나오구요~~?

구성 증말 알차다아~~~


금태!

요것도 오늘 먹은 것중 베스트3 안에 들었던ㅎㅎㅎㅎㅎㅎ!!

고소하기도하고 어쩜 회들이 하나도 안비리죠??ㅠㅠ

 


이름모를 회와 고등어!

고등어가 안비릴 수 있다는 걸 오늘 처음 알았어요ㅎㅎ


고등어를 안좋아하던 남자친구도 요건 맛있게 먹더라구요




칼집을 쫑쫑낸 병어

배부른데 자꾸 들어간ㄷ ㅏ...



장어를 별루 좋아하지 않지만 비주얼은 좋으네요ㅎㅎ

장어를 좋아하지 않기에 양보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섷ㅎㅎㅎㅎ
먹어볼껄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욯ㅎㅎㅎ


 


교꾸??
계란인데 달달하고 빵같았어요ㅠㅜ

장어를 안먹는 걸 보고 하나 더 챙겨주셨다는..
이런 세심함..아쥬 감덩이에요..💛🧡



배가 불렀는데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들이켰던 온소바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

녹차아이스크림 밑에 크런치초코가 깔려있어서 바삭바삭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가족모임이나 데이트, 기념일 등에 분위기 잡기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ㅎㅎ

굉장히 대접받고 나온 기분이라서 재방문의사 100%


서울 오마카세 맛집 #스시려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