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당진맛집] 당신 식신로드 간장게장 맛집 당진제일꽃게장

by 솜솜2 2021. 7.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당진 식신로드에 소개된 간장게장 맛집 #당진제일꽃게장을 소개합니당


🏷 당진제일꽃게장 위치
충남 당진시 백암로 246

🏷 당진제일꽃게장 영업시간
11:00-21:30!

가게 바로 옆쪽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방문하기 편리했어요ㅎㅎ




#당진제일꽃게장 외관!

맛집맛집맛집의 스멜~~~

식신로드에도 소개된 맛집이라고하니 믿고 방문했어요



#당진제일꽃게장은 테이블좌석과 방에 마련된 좌식테이블이 있어요ㅎㅎ

저희는 사람이 많지 않은 방에 자리잡았어요ㅎㅎ



#당진제일꽃게장메뉴

저희는 애초에 간장게장을 생각하고와서 게장백반 3인분을 주문했어요

게장백반은 1인 28,000원 !

여수게장에 익숙한 저는 비싸게 느껴졌지만ㅎㅎㅎ당진은 꽃게장이니까요~~~~~



#당진식신로드맛집

식신로드에 소개된 맛집이라더니 식신로드 포스터도 붙어있네요🙌


와유

간장게장 비주얼~!!

꽃게장답게 큼직큼직해요ㅎㅎㅎㅎㅎㅎ



너모 맛있어보여요ㅎㅎㅎㅎㅎㅎ

간장게장은 늘 옳아여...👍


역시 밥은 게장딱지에 슥슥 비벼줘야쥬~?

간장게장이 너무 짜지않고 짭쪼롬해서 밥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밥도둑 인정이네요


기본반찬들도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구요?!
김에 게장을 얹어 싸먹어두 꿀맛😆


1인 28,000원 치고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게장이 신선하고 맛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어모어모

여수에서 먹었던 간장게장 이후로 간장게장을 제일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ㅎㅎㅎㅎ



순식간에 게딱지들이 쌓여가네요ㅎㅎㅎㅎ


맛있어서 추가한 된장찌개

추가당 1,000원 이었어요ㅠㅠ

이런부분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추가할만큼 맛은 인정이용



순식간에 뚝딱

밥도둑 당진 간장게장 맛집 #당진제일꽃게장 추천합니당


포장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