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장시장 맛집] 종로5가 육회 맛집 백제정육점

by 솜솜2 2021. 7.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종로5가 육회 맛집 #백제정육점을 소개합니다


🏷 백제정육점 위치
서울 종로구 효제동155


🏷 백제정육점 영업시간
11:30-22:30
일요일은 휴무!


외관에서 느껴지는 맛집의 스멜~~~

종로5가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 찾기도 어렵지 않았어요ㅎㅎ


#백제정육점 메뉴판!

저희는 육회한접시(30,000원) 양념밥(2,000원)을 주문했어요ㅎㅎ


밖에서 봤을땐 식당이 작아보였는데
내부에는 테이블이 꽤 많네요??

좌식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당ㅎㅎ

별로 배가 안고픈 상태로 갔었는데 고기굽는 냄새를 맡으니 갑자기 허기지더라구요ㅠㅠ

역시 고기는 사랑입니다..💛🧡



빠르게 준비된 밑반찬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왔어요ㅎㅎ

육회에도 기름장을 주시네요? 짜게먹는 저는 육회를 소금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해요..🤭



모든 메뉴는 빠르게 나왔어요

육회 비쥬얼 무엇..심쿵
양도 상당했어요ㅎㅎ

삼만원에 이정도 양이라니..가성비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계란노른자를 톡 터트려 잘 비벼줍니당ㅎㅎ

쓱슥싹싹




육회 양이 많아서 양념밥에도 육회를 듬~~뿍 넣어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사알짝 얼어있는 육회가 완전 제스타일

저는 사알짝 얼린 육회를 좋아합니다..🧡

육회 오랜만에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순식간에 뚝딱!!

육회는 그냥 먹어도 짭짤하지만 저는 남자친구 기름장까지 뺏어와서ㅎㅎ 육회를 콕콕 찍어먹었어요ㅠㅠ

늘 짜게먹는다고 혼나지만..그래도 맛있는걸..😇





밥먹으면서 근처에 카페를 찾아봤는데 오분정도 거리에 예쁜 카페가 있더라구요ㅎㅎ



#오제도

육회에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까지ㅎㅎ

종로5가 맛집투어 성공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는 육회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백제정육점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