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맛집] 신림 애정하는 단골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 신림점

by 솜솜2 2021. 7.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정말정말 애정하는 단골 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 신림점을 소개합니당

#백년불고기물갈비는 체인점인데
가본 곳 중 신림점이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ㅎㅎ

🏷 백년물갈비신림점 위치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1587-10



🏷 백년물갈비신림점 영업시간
운영시간은 11:30-01:00!!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단축영업중)



#백년불고기물갈비는 신원시장쪽에 위치해있어요ㅎㅎ

2층에 위치해있으니 참고하세용



#백년불고기물갈비 메뉴판!!

저희는 4명이라서 산더미물갈비 3인분을 주문했어요ㅎㅎ

처음 갔을때 3명이서 3인분을 시켜서 많이 남겼던 기억이.. 양이 어마무시하니 미리 사장님께 여쭤보고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깔~끔합니당ㅎㅎ


반찬은 동치미국물, 김치, 단무지, 어묵볶음 그리고 새콤한 소스가 나와용ㅎㅎ

매콤해서 단무지 필수!!

단무지가 나오지 않는 지점이 있는데ㅠㅠ 단무지가 매운맛을 잡아줘서 저는 단무지를 기본으로 주는 신림점을 애정하고 있어요..💛🧡



대망의 물갈비 비주얼!!!

고기를 산처럼 쌓아줘서 산더미물갈비랍니당
이름값 제대로~~~

콩나물이 푹 익으면 고기를 샤브샤브처럼 익혀먹어요ㅎㅎ



이거슨 다 다른날 먹은 물갈비들ㅎㅎ

여긴 정말 데려가는 사람들 모두 만족해했던 것 같아요(뿌듯)

(다만, 매콤해서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덜맵게 해달라고 요청해야할 것 같아요)


외식하기 힘든 요즘은 배민으로도
자주 애용하고 있는 맛집이에요ㅎㅎ

매장에서 주문하면 기본 2인분 이상이라 둘이서 가긴 양이 많아서 애매할때가 있는데
배민으로 주문하면 1인분,2인분이 아닌 소,중,대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콩나물이 익어서 고기를 샤브샤브하면 이런느낌ㅎㅎ

보기만해도 칼칼해보이쥬~?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데리고가면 술을 술술 마시더라구여ㅎㅎ

술안주로도 제격!!



저희가 3인분을 주문한 이유는 요 볶음밥이었어요ㅎㅎ

넷이 4인분을 시키면 도저히 볶음밥까지는 무리더라구요ㅠㅠ

남은 국물을 다른곳에 담아주셔서
남은 국물과 함께 먹으면 꾸울맛





서울에서 다섯손가락 안에 꼽히는 단골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 신림점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