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당진맛집] 당진 우렁쌈밥맛집 대아우렁이식당

by 솜솜2 2021. 7.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당진 #우렁쌈밥맛집 #대아우렁이식당을 소개합니당


🏷 대아우렁이식당 위치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서해로7473

🏷 대아우렁이식당 영업시간
05:30-21:00


6월 1일부터는 오후 2시 30분까지만 영업이라고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조금 서둘러서 방문하셔야할 것 같네요ㅠㅠ


#대아우렁이식당 앞쪽 및 옆쪽으로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방문하기 편리했어요ㅎㅎ

차 많은거 보세여

맛집인증



#대아우렁이식당 장점 중 하나는 메뉴가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

저희는 담백한 쌈장 제육 정식과 칼칼한 강된장 초무침 정식 1인분씩을 주문했어요



곳곳에 맛있게 먹는 법도 나와있구요~?


옆자리와는 칸막이로 분리되어 있어서
그나마 조금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ㅎㅎ



딱 봐도 신선한 상추가 먼저 나와욤ㅎㅎ

리필이 가능한데 저희는 처음부터 듬~~~뿍 주셔서 별도의 리필이 필요하진 않았어요


메뉴는 정갈하고 굉장히 빠르게 나오는 편!!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한 덕에 다양한 메뉴가 나왔어요ㅎㅎ



칼칼한 강된장과 담백한 강된장!!
딱 봐도 색으로 구분이 가능해요

1인분인데도 양이 어마무시하네요ㅎㅎㅎ



제육볶음과 우렁이 초무침도 듬~~~뿍 나와요

이 집 인심 후하네


한쌈 가득 싸서 냠냠

야채도 신선하고 반찬들도 맛있어서 감탄하면서 먹었어요ㅎㅎㅎㅎㅎ


우렁이 된장찌개도 냠냠

반찬 구성도 넘나 취향저격

한국싸람이라면 밥 먹을 때 국물 하나정돈 있어줘야하잖아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저는 칼칼한 강된장이 입맛에 딱이었는데 담백한 강된장도 먹다보니 고소해서 계속 흡입하게 되더라구요?!

자극적인 맛을 추구하지만 제 입맛에도 고소하고 맛있네요





우렁이초무침은 처음인데 양념이 새콤해서 골뱅이무침같기도하궇ㅎㅎㅎㅎ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우렁이로 초무침을 하다니

아쥬 신박해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리필도 가능하구요~?


양도 많아서 증말 배부른 한끼였어요ㅎㅎ

쌈밥 먹고싶을때 한번씩 생각날 것 같네요ㅠㅠ



커피까지 뽑아서 나가면
완벽한 한끼




#당진우렁쌈밥맛집 #대아우렁이식당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