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카페] 광주유스퀘어 이색카페 빅브로

by 솜솜2 2021. 7. 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광주유스퀘어 이색카페 #빅브로를 소개합니당


🏷 빅브로 위치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220번길2

🏷 빅브로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오픈시간이 다소 늦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ㅎㅎ


정문이 아닌 옆문(?)으로 입장 ㅎㅎㅎ총총


뭔가 메뉴판도 힙하구요?!

저희는 헤이즐넛아메리카노와 그린애플레몬레이드를 주문했어요ㅎㅎㅎ


디저트와 술종류도 판매하고 있다는 점~!!

내부 인테리어를 둘러보니 커피보단 맥주가 잘 어울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ㅎ


옛날 자동차도 있구요?!

포토존인가유??

 

 


뭔가 힙쟁이들이 병맥주 들고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ㅎㅎㅎㅎㅎㅎ


곳곳이 독특하게 인테리어되어 있어요ㅎㅎㅎㅎ

맥주한잔이 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 인정?!

또 이런곳에선 병맥으로 마셔줘야할 것 같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의외로 이런 공간도 마련되어있구요??

좌식 테이블이었는데
밥을 먹고와그런지..자꾸 눕게된다...

헤이즐넛아메리카노는 뭐 말이필요없쥬-~?

그린애플레몬에이드는 쌔콤한편!!
새콤을 넘어선 쌔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콤한 걸 좋아하는 제 입맛엔 잘맞아요


자꾸 눕게되는탓에 옮긴 좌석ㅎㅎㅎㅎㅎ

평일에 누릴 수 있는 좌석선택의 특권ㅎㅎㅎㅎㅎ

이자리저자리 많이 앉아봤네욤ㅎㅎㅎㅎ

 


곳곳에 통유리가 많아 사진찍기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하객룩패션으로 방문해 카페와는 동떨어진 느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

힙하게 입고 방문하세옇ㅎㅎㅎㅎㅎ



광주 유스퀘어 이색카페 #빅브로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