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샤로수길카페] 샤로수길 디저트카페 옐로우버터드림

by 솜솜2 2021. 7. 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샤로수길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옐로우버터드림을 소개합니당

🏷 옐로우버터드림 위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14나길 10 2층

🏷 옐로우버터드림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last order 21:30

옐로우버터드림은 샤로수길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카페였어요ㅎㅎㅎㅎㅎ

옐로우버터드림이라는 카페이름답게 외관도 노랑노랑

카페가 2층에 위치해있는데 올라가는 길도 귀여운 소품들로 꾸며져있었어요☺️☺️

카페 입구도 귀욤귀욤

들어서자마자 눈길을 사로잡는 디저트들!!

케이쿠나 디저트 비주얼이 너무좋쥬~???!🤭

증말 다 먹어보고싶을 정도였어요..

하지만 저는 생각하고 간 메뉴가 있오서 정신을 차리고 메뉴판을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옐로우버터드림 메뉴!

저는 옐로우버터드림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프룻파블로파를 보고 방문한거라서 망설임없이 푸룻파블로파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욤ㅎㅎㅎㅎ

머랭베이스로 만들어지는 겉바속촉 디저트라니 블로그에서보고 너무 궁금했어요😮😮

 

 

주문하고 카페 둘러보기ㅎㅎㅎㅎㅎ

요즘 핫한 귀여운 초들도 판매하고 있네요?!?!??

주문을 했는데도 너무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에 눈길이 자꾸 가더라구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평일 낮에 누리는 여유🕊

카페는 전반적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고 곳곳에 예쁜 소품들이 놓여있어서 포토스팟이 많았어요

요 거울에서 사진찍는 분들도 많더라구욤???

카페에 요런 포토스팟이 있는것듀 넘 좋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문한 파블로파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비주얼 심쿵

원래 디저트는 눈으로도 먹는고 아닌가욤?!

겉이 바삭해보이는 디저트 위에 크림과 크럼블이 올라가서 더 달콤해보였어요🤭💓💓

한입맛보고 겉바속촉 디저트 인정이욯ㅎㅎㅎㅎ

무슨맛일까 궁금했는데 겉이 바삭한 머랭에 안은 마시멜로우같았어욯ㅎㅎㅎㅎㅎㅎㅎ

특히 얹어진 크림이 느끼하지않고 달콤해서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크림이 맛있는걸보니 다른 디저트들 맛이 더 궁금해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일도 크림에 콕콕 찍어먹깋ㅎㅎㅎㅎㅎㅎ

크림 양이 혜자스롭네여☺️☺️

아래쪽에도 크림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마지막까지 크림이 모자르지않았어요

아메리카노도 고소한 맛이 나는 원두라서 산미있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 입맛엔 딱이었어요

역시 달달한 디저트엔 커피쥬ㅋㅋㅋㅋㅋㅋㅋ

망고, 복숭아, 바나나, 패션후르츠까지 과일도 다양하게 올려주셔섷ㅎㅎㅎ달콤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식후 디저트 먹으러 들렀는뎋ㅎㅎㅎㅎㅎ양이 많아서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겠눈데여????

창 밖을 바라보며 잔잔한 음악과 달콤한 디저트로 힐링하고 돌아왔어요ㅎㅎㅎㅎㅎㅎㅎ

옐로우버터드림 시그니처 디저트 성공적이었네욤😄😄

나갈때보니 테이크아웃 할인도 가능하고 베이킹클래스도 진행중인 것 같더라구욤ㅎㅎㅎㅎㅎ

 

 

샤로수길 디저트카페 옐로우버터드림

추천합니당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