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카페] 순천 오천지구 통창뷰 디저트카페 오버랩

by 솜솜2 2021. 7.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오천지구 분위기좋은 디저트카페 #오버랩을 소개합니당

 

 

🏷 오버랩 순천오천점 위치

전남 순천시 풍덕새길8-14

🏷 오버랩 순천오천점 영업시간

10:00-22:00

 

 

외관부터 분위기 좋쥬좋쥬~?!

#오버랩메뉴

저희는 이제 막 식사를 하고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어요ㅎㅎㅎㅎ

케이쿠와 비주얼 좋은 베이커리류도 종류가 꽤 다양하네요?!

다음엔 빵먹으러도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ㅎㅎ

 

 

잔잔히 흘러나오는 음악과 통창뷰 너무 좋구요?!

커다란 통창 밖으로 초록초록한 것들이 보이니 더 좋네유💛🧡

곳곳에 예쁜 좌석들과

감각적인 인테리어ㅎㅎㅎㅎ

요즘 예쁜 카페 너무 많아서 좋으네요

 

 

반응형

쿠쿠 선물받은 귀걸이 자랑샷도ㅎㅎㅎㅎ

포토존에서 사진도 찰칵찰칵

좋은 데이투였다..🙌

 

오천지구 분위기좋은 카페 #오버랩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