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미니음료 루프탑그레이라떼 먹고 리유저블컵 득템후기

by 솜솜2 2021. 8.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스타벅스 미니음료 루프탑그레이라떼 먹고 리유저블컵 득템 후기를 들고왔어요

바로바로 ! 미니와 스타벅스 콜라보로

미니음료 주문시 리유저블컵에 담아주는 이벤트🥰

미니음료는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 티, 루프탑 그레이 라떼가 있어요ㅎㅎㅎㅎㅎ

가격이 사악하지만 리유저블 컵까지 생각하면 괜찮은고같아요☺️☺️

요 미니음료 중 하나를 주문하면 리유저블 컵에 음료를 담아준다는 점~!!

리유저블 컵은 위에 보이는 세가지 종류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고하네옇ㅎㅎㅎㅎㅎ

리유저블 컵 증정 이벤트는 8.3~8.23.까지지만 소진 시 조기종료된다고하니 서둘러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욤ㅎㅎㅎㅎ

저는 루프탑 그레이 라떼를 먹고싶어서 아침부터 스벅을 방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주문하니 친절하게 리유저블컵 사용시 주의사항까지 안내해주셨구요??

드디어 맛 본 루프탑 그레이 라떼!!

루프탑 그레이 라떼는 은은한 블론드 원두 라떼에 고소한 흑임자 크림 폼이 올라간 미니 콜라보 한정 바닐라라떼에욯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원래도 고소한 음료를 좋아해서 기대했던 음료!! 일단 비주얼은 흑임자 크림 폼이 잔뜩 올라간 것 같아서 심쿵이네요☺️

루프탑 그레이 라떼 맛은요?!?!?!???

저는 흑임자 크림 폼 맛이 조금 더 강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제 입맛엔 바닐라라떼에 아주아주 미미하게 흑임자크림 맛이 섞인고같았어요🥲

크림 폼 양이 많아서 강한 고소함을 기대했는지도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그렇지만 커피 자체는 맛나용..

일할때 역시 커피는 필수!ㅎㅎ

 

그래도 루프탑 그레이 라떼 맛보기 힘들다던데 한번에 성공해서 리유저블 컵까지 득템했네요😆

스벅덕후라면 미니음료 먹고 리유저블 컵 득템해가세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