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카페] 순천 저전동 신상 루프탑카페, 카페슬(cafe seul)

by 솜솜2 2021. 8. 3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저전동 신상 루프탑카페 카페슬(cafe seul)을 소개합니당

🏷 카페슬(cafe seul) 위치
전남 순천시 저전3길 8-1

🏷 카페슬(cafe seul) 영업시간
11:00-09:00
월요일 휴무!


순천여고 근처 골목에 예쁜 루프탑 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ㅎㅎㅎㅎㅎㅎ

골목길에 요로케 예쁜 카페가 생겼네요?!😮😮

일단 외관이 깔~끔해서 예쁘구요??


카페슬 메뉴!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과 귀여운 컵에 담긴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배가 불렀지만 비주얼이 너무 심쿵이라 포기할 수 없었던 디저트💓


주문하면서 보니 카페 안쪽으로 테라스 자리도 있네요??????

밖에서 봤을땐 생각지도 못했던 예쁜 공간에 깜짝 놀랐어요ㅎㅎㅎㅎㅎㅎ이쁘다 감탄🤭



곳곳 인테리어나 소품에도 신경쓰신게 느껴지쥬~?!



야외 테라스가 한 눈에 보이는 자리에 착석!

생각보다 더 예쁜 카페라서 기분이 좋았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ㄹ어쩜 요즘 카페들 하나같이 다 이쁘죠??💓💓💓


커피와 디저트도 너무 귀욤지게 나와욯ㅎㅎㅎㅎㅎ

티라미수 너무 귀엽지않나요?!ㅎㅎㅎㅎㅎㅎ주문을 안할 수가 없었던 비주얼ㅎㅎㅎㅎㅎㅎㅎ

테이크아웃잔과 빨대 마저도 이뿜 뿜뿜ㅎㅎㅎㅎㅎ

빨대는 노플라스틱 제품으로 환경에도 관심이 많으신 것 같았어요👍



커피는 양도 많고 고소한 맛이 나는 커피구요~?

티라미수는 꾸덕한 크림이 듬~~뿍 들어가서 맛나요맛나👏👏👏

귀욤진게 맛있기까짛ㅎㅎㅎㅎㅎㅎㅎ심쿵



한참 수다타임 중 서비수로 주신 귀여운 조각케이쿻ㅎㅎㅎㅎㅎㅎ

일단 비주얼이 너무 예뻤어요ㅎㅎㅎㅎ(요것듀 파시는건지 궁금😮😮)

크림에 시나몬가루가 톡톡 뿌려져있는데 크림이 듬뿍 얹어져있어서 좋았다는ㅎ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는 크림이 조금만 더 달달해도 좋을 것 같았어욯ㅎㅎㅎㅎㅎㅎㅎ


이런 여유 조타ㅏㅏㅏ😇

예쁜 공간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는 행복입니당




계단을 올라가면 요런 루프탑 공간까짛ㅎㅎㅎㅎㅎ

해질 무렵 조명이 켜지면 더 예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토존이 많았던 저전동 신상 루프탑 카페, 카페슬(cafe seul)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