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카페] 순천 오천지구 신상카페 하우스오천

by 솜솜2 2021. 9. 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오천지구 신상카페 하우스오천을 소개합니당


🏷 하우스오천 위치
전남 순천시 오천2길 3-5

🏷 하우스오천 영업시간
11:00-22:00
월요일 휴무!




오천지구에 새로생긴 카페 하우스오천!

카페 통창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예쁜 카페였어요☺️💓




하우스오천 메뉴!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라떼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

디저트종류가 많진 않지만 뭔가 맛있을 것 같댜..😮
다음엔 디저트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카페 내부는 깔끔하고 특히 바깥으로 푸릇푸릇한 것들이 보여서 좋았어요ㅎㅎㅎㅎㅎ

카페 위치선정 아쥬 좋네요😇

카페 소품들도 하나하나 귀욤지고 예쁘네요ㅎㅎㅎㅎㅎㅎ요즘 신상카페들은 어쩜 하나같이 인테리어를 너무 잘해두신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테이블마다 꽃이나 초록이들이 놓여있어서
뭔가 더 생기넘치는 너낌💓💓💓

창가자리에 앉아서 혼자 커피만 마셔도 행복할 것 같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라떼!

헤이즐넛의 은은한 향이 풍기는 달달한 라떼였어욯ㅎㅎㅎㅎㅎㅎㅎ향 너모 좋다 하며 마셨던ㅎㅎㅎㅎㅎㅎ

헤이즐넛 시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달려가세욯ㅎㅎㅎㅎㅎㅎ!!

예쁜 공간에서 보내는 행복한 시간ㅎㅎㅎㅎ
이런게 행복 아닌가요.,?🥰




하우스오천에서 좋았던 점 중 하나는 커피마시면서 창가로 고양이들이 많이 보였는뎋ㅎㅎㅎㅎ나갈때보니 가게에서 고양이 밥과 물을 주는 것 같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

아무튼 저는 귀여운 고영희들이 왔다갔다하여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순천 오천지구 신상카페 하우스오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