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남양주카페] 남양주 별내 핫플레이스 카페소유

by 솜솜2 2021. 10.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남양주 별내 핫플레이스 카페소유를 소개합니당

🏷 카페소유 위치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729-11

🏷 카페소유 영업시간
10:00-23:00



카페소유는 넓은 주차장과 예쁜 야외공간이 마련된
대형 베이커리카페에요ㅎㅎㅎㅎㅎ

야외에 테라스와 오두막(?)들이 마련되어있어서 자연을 즐기기 너무 좋은 공간!!

카페소유 메뉴!

베이커리류도 많고 파스타, 파니니, 크로플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ㅎㅎㅎㅎㅎ


쟁반 하나 집어들고 빵쇼핑💓💓

빵들이 다 맛있어보이쥬~?!
종류도 다양했어요ㅎㅎㅎㅎㅎ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세잔과 빵 두개 그리고 해물파스타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

아메리카노는 디카페인도 가능해서 한 잔은 디카페인으로 주문!!😆😆

저희는 야외 테라스자리에 자리잡고 옴뇸뇽🍰🍴

날도 좋고 테라스자리도 좋고 디저트도 좋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 남양주에서 요 별내면이 핫하다고 하더라구요?????

파스타도 큰 기대없었는데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서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날 좋은 날 힐링하고 돌아왔네요ㅎㅎㅎㅎ



남양주 별내 카페소유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