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일산카페] 일산 디저트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by 솜솜2 2021. 9. 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일산 디저트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를 소개합니당

🏷 포레스트아웃팅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1124

🏷 포레스트아웃팅스 영업시간
10:00-21:00
라스트오더 food-17:30 / drink-20:00




포레스트아웃팅스는 일산에 위치한 대형카페에요ㅎㅎㅎㅎㅎㅎㅎ

주차공간도 워낙 잘 마련되어있고 디저트가 맛있기로 유명해서 주말에는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카페 내부는 사람이 조금만 더 적었다면 아주 좋았을 푸릇푸릇한 분위기!


사람 많은거 보이시나요..?ㅎ..

저희는 사람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빵만 포장해서 나오기루했어요🥲




빵이 맛있다더니 비주얼도 너무 예쁜고아닌가요????

크로와상이 아주 예쁘게 돌돌 말려있어욯ㅎㅎㅎㅎ
먹고간다면 무화과가 얹어진 크로와상을 먹어보고싶었으나 포장하면 망가질 것 같아서 다른 빵을 고르기로했어요🥲


우와😮😮

빵들이 너무 예뻐서 한 번 놀라고😮😮
빵 가격에 또 한 번 놀라고😮😮

빵이 가격대가 높아서 어떤걸로 먹어야하나 신중하게 골랐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신중하게 골라담은 두녀석ㅎㅎ

초코가 먹고싶다는 동생 픽 하나와 노란 크림이 맛있어보이는 빵 하나를 픽했어욯ㅎㅎㅎㅎㅎㅎㅎ


음료와 피자, 파스타, 샐러드 메뉴가 다양하죠???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ㅎㅎㅎㅎ




포장도 아쥬 깔끔ㅎㅎㅎㅎㅎ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집에와서 맛본 빵ㅎㅎㅎㅎㅎ

사실 초코는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빵을 자르니 안쪽에 부드러운 초코크림이 아쥬 듬~~~~뿍 들어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

빵이 맛있다더니 증말 인정이네욯ㅎㅎㅎㅎㄹ

순식간에 빵 뚝딱😆😍했어요



일산 디저트가 맛있는 포레스트아웃팅스 추천합니당
(단 평일에 가시는걸 추천..ㅎ..)


728x90
반응형

댓글